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뷰티 인플루언서 예카테리나의 마지막 여행, 비극의 시작!

by Freesia CRIME Story 2024. 8. 31.
반응형

💄 뷰티 인플루언서 예카테리나의 비극적인 최후

 

의대를 졸업한 후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예카테리나 세무이키나. 그녀의 전사 같은 얼굴과 탄탄한 몸매로 인해 수십만 명의 팔로워가 생겼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그녀의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가 멈추면서 팬들과 가족은 그녀에게 댓글을 남기며 안부를 물었지만, 그녀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예카테리나는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여러 매체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 러시아 미녀, 예카테리나의 이중생활

2019년, 예카테리나 세무이키나의 이야기는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그녀는 러시아의 유명한 의학 대학교를 졸업하고, 의학 박사이자 피부과 임상 담당 이사로서 명성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을 자주 게시했고, 이로 인해 인플루언서로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카테리나는 또한 다양한 미인 대회에 출전하여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으며,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무너지기 시작한 것은 2019년 7월, 그녀의 생일을 앞두고 연락이 두절되었을 때부터였습니다.

🏠 침실 속 여행가방의 비밀

 

예카테리나의 부모는 딸의 안부가 걱정되어 모스크바에 있는 그녀의 집을 찾았습니다.

그들이 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방은 어수선했고 예카테리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침실에는 여행 가방이 놓여 있었고, 그 가방 안에는 옷을 입지 않은 채 레이스 스타킹만 신은 예카테리나가 웅크린 채 누워 있었습니다.

그녀의 몸에는 날카로운 물체에 의한 상처가 여러 군데 있었지만, 현장에는 범행 도구나 싸움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즉시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지만, 그녀의 집에서는 도난당한 물건도 없었고 강도 가능성은 배제되었습니다.

💔 예카테리나의 숨겨진 남자들

수사 과정에서 예카테리나의 주변 남자들에 대한 조사에 집중했습니다.

그녀의 친구들에 따르면, 예카테리나는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여러 명과 동시에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예카테리나는 몇몇 남자들과 은밀한 사진을 찍었으며, 심지어는 그 중 한 명에게 협박을 당한 적도 있었습니다.

수사 도중 경찰은 예카테리나가 52세의 부유한 사업가와 사랑에 빠졌으며, 그와 함께 해외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카테리나는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에 그리스의 코르푸 섬에서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녀의 글에는 여행의 기억과 아름다운 풍경이 적혀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 부유한 사업가를 용의자로 조사했지만, 그가 범인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예카테리나가 코르푸 섬으로 떠난 사람은 그가 아니었습니다.

📹 CCTV 속의 수상한 남자, 맥심 가레예프

 

경찰은 예카테리나의 아파트 CCTV 영상을 확보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한 남자가 그녀의 아파트 건물에 들어가 여행 가방을 들고 나오는 장면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맥심 가레예프로, 33세의 IT 엔지니어였습니다.

맥심은 경찰 조사에서 자신이 예카테리나를 몇 달 전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진정한 사랑이 아닌, 돈으로 유지되는 관계였습니다.

맥심은 데이트를 할 때마다 예카테리나에게 상당한 금액을 지불했지만, 그녀가 다른 남자들과 만나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맥심은 결국 경찰의 강력한 심문 끝에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범죄를 자백했습니다.

그는 예카테리나의 오만함과 자신을 비웃는 말 때문에 순간적인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 치명적인 순간의 분노

 

사건 당일, 맥심은 예카테리나의 집을 방문해 관계를 가진 후 대화를 나눴습니다.

예카테리나는 그와의 대화를 즐기지 않았고, 새로운 연인이자 부유한 사업가와 맥심을 끊임없이 비교하며 그를 조롱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외모를 비웃고, 성형 수술을 해도 희망이 없다고 말하며 맥심의 자존심을 짓밟았습니다.

맥심은 예카테리나의 모욕적인 말에 분노가 치밀어올라 부엌으로 달려가 날카로운 물건을 집어 들었습니다.

그는 침실로 돌아와 예카테리나를 공격했고, 그녀는 욕실로 도망치려 했지만 맥심에 의해 끌려나왔습니다.

예카테리나는 결국 바닥에 쓰러졌고, 더 이상 소리를 지를 수 없었습니다.

🧳 여행가방에 숨겨진 비극의 끝

맥심은 자신이 저지른 일을 감추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예카테리나의 시신을 여행 가방에 담았지만, 가방이 너무 무거워 밖으로 들고 나갈 수 없었습니다.

결국 그는 가방을 방에 남겨두고, 범행 도구와 현장의 흔적을 정리한 후 작은 가방에 담아 아파트를 떠났습니다.

그의 모습이 CCTV에 포착되면서 경찰은 그를 용의자로 지목할 수 있었습니다.

⛓️ 법의 심판을 받은 엘리트, 맥심 가레예프

 

결국 맥심 가레예프는 법정에서 유죄를 인정받아 징역 9년형을 선고받고 엄격한 교도소에 수감되었습니다.

그는 예카테리나의 부모님께 후회와 사과의 말을 전하며 자신의 행동에 대한 깊은 후회를 표현했습니다.

이 사건은 두 가정 모두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남겼습니다.

예카테리나와 맥심은 모두 고등 교육을 받은 엘리트였지만, 한 사람의 오만함과 다른 사람의 충동적인 분노가 그들의 인생을 망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에서는 인간의 오만과 질투, 그리고 순간적인 충동이 얼마나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이러한 비극적인 이야기는 우리에게 사람과의 관계에서 항상 신중해야 함을 일깨워줍니다.

 

 

이번 이야기에 공감이 가셨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제가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는데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