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연쇄 살인 수녀: 마리나 솔라키어서의 잔혹한 이야기 👹

by Freesia CRIME Story 2024. 9. 7.
반응형

 

 

이 여성이 인류 역사상 가장 악랄한 여성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있을까요?

그녀의 이름은 마리나 솔라키어서.

이 수녀는 단지 평범한 수도원의 원장이 아니라, '연쇄 살인 수녀'라는 무시무시한 별명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을 속이며 돈과 권력을 탐닉했고, 결국 그 결과로 체포되었습니다.

자, 이제 그 충격적인 이야기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악랄했던 그녀의 생애 🌱

1883년, 마리나는 그리스의 가난한 농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부와 권력을 갈망하며 살았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마리나의 삶은 공장에서 일하며 생계를 이어가는 고된 생활이었죠.

그러나 그녀는 이대로의 삶에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마리나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기 시작했고, 그 길은 바로 수도원으로 이어졌습니다.

23세에 수녀가 되기로 결심한 마리나는 '올드 캘리스' 교회에 들어가면서,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 교회의 검은 그림자: 권력의 맛을 알게 되다 🕯️

 

매튜 카르파타키스

 

 

마리나는 교회 내에서 빠르게 승진했습니다.

그녀는 총주교 매튜 카르파타키스와 가까워지며 점점 더 많은 권력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들은 함께 새로운 수도원 ' 파나기아 페프코보우노기아트리사  '를 설립하였고, 마리나는 여기서 더 많은 권력을 획득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마리나를 신뢰하며 수도원에 재산을 기부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진짜 목적은 결코 신앙심에 있지 않았습니다.

 

⚰️ 연쇄 살인 수녀의 탄생: 수도원의 비밀 ⚰️

 

 

 

수도원은 결핵 치료센터라는 이름으로 운영되었지만, 실제로는 마리나의 탐욕을 충족시키기 위한 도구였습니다.

환자들은 아무런 의료적 지원도 받지 못한 채 한 방에 모여 고통 속에 죽어갔습니다.

마리나는 환자들의 재산을 빼앗고, 저항하는 사람들은 지하 감옥에 감금해 굶주리게 만들었습니다.

마리나의 잔혹한 방식은 점차 수도원의 비밀이 되었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손에 목숨을 잃었습니다.

 

👀 의심의 눈초리: 드러나는 어두운 진실 👀

마리나가 교묘하게 그녀의 범죄를 숨겼음에도 불구하고, 점차 사람들의 의심이 커져갔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수도원에 들어간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경찰은 수도원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고, 마리나의 끔찍한 행적들이 하나씩 밝혀졌습니다.

수도원의 지하실에서는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로 묶여 있던 사람들과 마리나의 잔혹한 통치 아래 죽어간 이들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 체포와 재판: 악행의 대가 🚔

결국 마리나는 체포되었습니다.

그녀의 범죄 목록은 살인, 사기, 고문, 횡령 등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길었습니다.

재판에서 그녀는 자신을 종교적 희생자로 묘사하며, 자신의 행위가 모두 신의 뜻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법정은 그녀의 주장에 속지 않았습니다.

마리나는 14년의 형을 선고받았지만, 병에 걸려 1년만 복역하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녀는 71세의 나이로 병원에서 사망했으며, 그리스 역사에 남은 악몽 같은 존재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마리나 솔라키어소가 남긴 상처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파괴했고, 그녀의 악행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병으로 사망하기까지, 많은 이들은 그녀의 잔혹함을 기억하며 그녀의 이름을 저주했습니다.

 

📜 악랄한 수도원의 끝은? 📜

마리나 솔라키어서가 사망한 후에도, 그녀의 잔혹한 통치 아래에서 희생된 수백 명의 영혼은 여전히 그녀의 이름을 떠올리며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망 후에도 그녀의 추종자들은 여전히 그녀를 경배하고, 그녀의 중재를 위해 기도합니다.

과연, 그녀의 악행이 용서될 수 있을까요?

 

 

이번 이야기에 공감이 가셨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제가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는데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