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 농장 주인의 끔찍한 살인사건: 벤 레닉의 죽음과 숨겨진 비밀🔪

by Freesia CRIME Story 2024. 9. 2.
반응형

 

 

벤 레닉

 

 

2017년 6월 8일, 미국 미주리주 뉴 플로렌스 시의 고요한 아침이 갑작스러운 비명 소리로 뒤흔들렸다.

몽고메리 카운티 경찰서장 데이브 콜트는 한 여성으로부터 급박한 전화를 받았다.

현장에 도착한 콜트는 뱀 농장의 주인 벤 레닉이 피를 흘리며 바닥에 쓰러져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벤의 시신 옆에는 그의 동생 샘 레닉이 멍한 표정으로 형을 지켜보고 있었다.

이 끔찍한 장면에서 벤의 아내 린리는 남편이 뱀에게 물려 죽었다고 주장했지만, 사건은 결코 그렇게 단순하지 않았다.

🧩살해 현장의 단서, 총알과 피🧩

 

 

 

경찰이 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중 벤의 시신 아래와 주변 선반에서 몇 개의 탄피를 발견했다.

피가 흩뿌려진 흔적은 벤이 총에 맞아 살해되었음을 암시했다.

부검 결과 벤은 여섯 발의 총탄을 맞았고, 린리가 911에 전화를 걸기 두 시간 전에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이 사실은 린리의 말이 거짓일 가능성을 높였다.

경찰은 린리와 샘을 본부로 데려가 신문했고, 그 과정에서 벤의 가족과 그들의 삶에 숨겨진 비밀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성공적인 뱀 농장 주인의 비극적인 죽음🐍

 

 

 

벤 레닉은 뉴 플로렌스에서 가장 큰 뱀 농장을 운영하며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있었다.

그는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인물이었고, 그의 아내 린리 역시 자신의 스파 사업을 운영하며 번창하고 있었다.

2011년에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공통점이 많았고, 서로를 이해하며 빠르게 가까워졌다.

벤과 린리는 2014년에 결혼해 두 아이를 키우며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그러나 2017년 6월 8일, 린리가 뱀 농장에서 남편 벤의 시신을 발견하면서 그들의 완벽해 보였던 삶은 순식간에 무너졌다.

💔어두운 진실의 드러남: 외도와 재정난💔

 

린리

 

 

 

경찰은 벤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면서 린리의 평소 행동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린리는 남편이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침착함을 잃지 않았고, 경찰은 벤과 린리의 소셜 미디어와 컴퓨터를 철저히 조사했다. 그 과정에서 벤이 린리의 외도를 알게 되었고, 두 사람 사이에 깊은 갈등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린리는 아릭이라는 남자와 정기적으로 만나왔으며, 이 관계가 단순히 성적인 목적이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 외도보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린리가 심각한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었다는 사실이었다.

린리는 자신이 운영하는 스파 사업이 실패로 치닫고 있었고, 수천 달러의 빚을 지고 있었다.

벤은 이러한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차례 비용을 지불해야 했고, 이로 인해 부부 간의 갈등은 더욱 깊어졌다.

📜백만 달러의 보험금과 벤의 유산📜

벤이 죽기 전, 그는 대규모 뱀 판매 계약을 체결해 재정적 어려움을 극복할 기회를 갖고 있었다.

또한, 벤의 사망 직후 린리가 백만 달러의 생명 보험금을 수령하려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로 인해 경찰은 린리가 벤의 죽음에 관여했을 가능성을 더욱 강하게 의심하게 되었다.

경찰은 린리의 전화와 메시지를 조사하면서 마이클 험프리라는 전 남자 친구와의 여러 메시지를 발견했다.

린리는 마이클에게 벤을 살해하는 일을 도와달라고 요청했던 것이었다.

🔪첫 번째 살해 시도, 그리고 결국 죽음🔪

마이클 험프리

 

마이클 험프리의 증언에 따르면 린리는 벤을 독살하려 했지만 실패했다.

그녀는 벤의 스무디에 15개의 진통제 약을 섞어 넣었지만, 벤은 심하게 아팠을 뿐 죽지는 않았다.

이 실패 후, 린리는 더욱 대담한 계획을 세웠고, 마이클과 함께 벤의 뱀 농장으로 향했다.

린리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마이클이 준 총을 들고 벤을 총으로 쏘아 죽였다.

벤이 문을 열자마자 린리는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겼고, 벤은 피를 흘리며 쓰러졌다.

🕵️‍♂️3년 후 밝혀진 진실🕵️‍♂️

벤이 죽은 후 수사는 3년 동안 진전 없이 이어졌지만, 2020년 1월, 브랜든 블랙웰이라는 린리의 또 다른 애인이 경찰에 협상 제안을 하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브랜든은 린리와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경찰에 진술하기로 결심했고, 린리가 벤을 죽이려 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 진술을 통해 경찰은 린리와 마이클을 체포할 수 있었고, 사건은 해결의 실마리를 잡게 되었다.

⚖️재판과 형량, 끝나지 않은 가족의 비극⚖️

 

 

 

2021년 10월, 마이클 험프리는 일급 살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린리 레닉은 2급 살인 혐의로 16년형을 선고받았다.

벤의 동생 샘은 이 형량이 너무 가볍다고 주장하며, 린리의 행동이 형의 죽음을 초래했다는 사실에 깊은 분노를 느꼈다.

 

 

벤의 아이들은 이제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의 범죄로 인해 망가진 삶을 살아야 하는 처지에 놓였다.

 

 

이번 이야기에 공감이 가셨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제가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는데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