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격! 나무에 묶인 채 발견된 AV여배우: 사라진 모델 신노 리나, 끝나지 않은 진실🔪

by Freesia CRIME Story 2024. 9. 2.
반응형

 

2022년 6월 18일, 일본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의 한적한 숲에서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그 여성은 23세의 신노 리나로 확인되었고, 경추 골절로 인해 1주에서 2주 전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그녀의 몸에는 저항한 흔적이 없어 더욱 수상했다.

대체 이 아름다운 젊은 여성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사건은 마치 미리 계획된 것처럼 치밀하게 준비된 듯 보였고, 경찰은 즉시 수사에 착수했다.

 

🕵️‍♀️사라진 리나, 실종된 딸을 찾는 어머니의 눈물🕵️‍♀️

2022년 6월 8일, 도쿄 분쿄구 경찰서로 한 중년 여성의 다급한 전화가 걸려왔다.

“딸이 친구를 만난다고 나가서는 며칠째 연락이 안 돼요.” 전화를 한 여성은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실종된 딸은 신노 리나, 23세의 젊은 여성이다.

리나는 6월 5일 아침,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나가 봐야 해요”라는 말을 남기고 집을 떠났다.

그게 리나의 마지막 모습이었다.

리나의 부모는 그녀가 친구 집에서 외박을 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3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되지 않자 불길한 예감을 느끼고 경찰에 신고하게 된다.

 

🚗CCTV에 잡힌 의문의 차량, 마지막 목적지는 히타치오타시🚗

리나가 사라진 6월 5일, 경찰은 그녀의 휴대전화가 그날 오후부터 꺼져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는 리나가 평소 휴대전화를 손에서 놓지 않던 습관을 감안하면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다.

경찰은 리나가 자주 가던 장소와 CCTV 영상을 통해 그녀의 행적을 추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CCTV 화면에서 리나가 미토 역에 도착해 의문의 차량에 탑승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차량은 히타치오타시의 한 별장으로 향했다.

별장은 삼페이 히로유키라는 남성의 소유였으며, 리나는 실종되기 전 그와 연락을 주고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삼페이 히로유키, 그의 정체는?**🔍

 

 

히로유키는 33세의 일본인으로, 경제적으로 부유한 편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을 미국에서 보냈고, 현재 가나가와현에서 혼자 살고 있었다.

히로유키는 경찰 조사에서 리나가 별장에 온 것은 맞지만, 두 시간 정도 머문 후 그녀를 근처 편의점까지 데려다주고 헤어졌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경찰은 그를 납치 및 감금 혐의로 체포했다.

그럼에도 히로유키는 리나의 실종과는 무관하다고 강하게 부인했다.

 

📱충격적인 증거, 리나의 음란 사진과 영상📱

 

 

경찰이 히로유키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분석한 결과, 그의 휴대전화에는 수많은 음란 동영상과 사진이 저장되어 있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 영상과 사진의 주인공이 모두 리나였다는 사실이다.

리나는 카메라 앞에서 민망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고, 이 모든 것이 그녀의 동의 하에 촬영된 것처럼 보였다.

히로유키는 자신이 리나와 계약을 맺고 촬영을 했을 뿐이며, 강요하거나 몰래 찍은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로 인해 경찰은 결정적인 증거가 부족해 그를 풀어줄 수밖에 없었다.

 

🏚️음산한 지하실, 숨겨진 단서들🏚️

 

 

그러나 경찰은 포기하지 않았다.

히로유키의 별장을 철저히 수색하기로 했다.

별장의 지하실에서 경찰은 음산하고 눅눅한 기운을 느낄 수 있었다.

창문도 없고, 바람도 통하지 않는 지하실 한쪽에는 커튼이 드리워져 있었다.

그곳에서 경찰은 리나의 휴대전화와 흙이 묻은 망치, 그리고 피가 묻은 흔적이 남아 있는 매트리스를 발견했다.

이 지하실은 마치 감옥처럼 꾸며져 있었고, 리나의 전화기 속에는 그녀가 수갑을 차고 있는 사진도 발견되었다.

 

🌳숲속의 참극, 리나의 마지막 순간🌳

 

 

경찰은 히로유키의 차 내비게이션 기록을 추적하여, 6월 5일 오후 2시경 그가 히타치오타시의 숲으로 향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수색 끝에, 경찰은 그 숲에서 나무에 묶인 채 옷을 입지 않은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다.

그녀는 바로 실종된 신노 리나였다.

주변에서는 테이프와 전선 등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도구들도 발견되었다.

리나의 목뼈가 부러진 상태였고, 경찰은 그녀가 목이 졸려 살해된 후 숲에 유기된 것으로 추정했다.

 

여전히 남아 있는 의문과 히로유키의 묵비권

모든 증거는 히로유키를 가리키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경찰 조사에서 묵비권을 행사하며 입을 다물고 있었다.

리나의 죽음에 대한 그의 범행 동기와 정확한 경위는 여전히 밝혀지지 않았다.

히로유키는 왜 리나를 죽였으며, 왜 그녀를 나체로 나무에 묶어두었을까?

경찰은 계속해서 수사를 진행 중이며,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이야기에 공감이 가셨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제가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는데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